에듀테크기업 에스티유니타스(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인 '키즈스콜레'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기존의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 성인교육 브랜드와 창직을 목표로 한 스콜레에 이어 유초등 교육 브랜드인 키즈스콜레를 통해 평생교육 플랫폼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또 정체된 유초등 교육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이 목표다.
회사는 키즈스콜레를 통해 독서 환급 프로그램인 '0원 전집'과 오프라인 독서 체험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제공한다.
0원 전집 프로그램은 1% 독서법에 따라 책을 읽고 키즈스콜레 사이트에 접속해 100일 동안 독서 성장일기를 작성하고 책 관련 독후 활동, 그물독서 활동 등 다양한 독서미션을 독서짝꿍과 함께 수행하면 구매한 전집 금액을 현금과 포인트로 전액 환급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키즈스콜레가 제시하는 독서 활동 미션을 완료하면 국내, 외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전집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다.
키즈스콜레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도 오픈 했다.
이 곳에서는 맥밀란 등 해외 유명출판사의 원서 및 콜라보 전집 외에도 보림, 비룡소 등 타사의 도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곳은 북카페, 키즈카페, 문화센터 기능을 갖추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아이들과 부모가 자유롭게 무료로 독서 체험을 할 수 있다
라운지에는 평생교육 디자이너가 상주해 있어 독서 교육 방법에 대한 일대일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평생교육 디자이너는 키즈스콜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직무형태로 유초등생 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의 교육을 설계하고 제안할 수 있는 전문가다.
관련기사
- VR, 항공기 엔지니어 교육에도 활용된다2017.03.22
- "4차산업혁명시대, 맞춤형 교육 체제 돌입해야"2017.03.22
- SW교육 잘되려면? "방과후학교 적극 활용해야”2017.03.22
- "SW교육정책, 이렇게 소비자 무시해도 됩니까"2017.03.22
즉 아이에게는 키즈스콜레의 유초등 교육 서비스를, 학부모에게는 영단기, 중단기는 물론 공인단기, 자단기 등 에스티유니타스가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성인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개개인에 적합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디자인해 준다.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에게도 알리기 위해 유초등 교육 브랜드 키즈스콜레를 출시했다"며 "우리 아이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시대를 대비할 수 있도록 기존업계와는 다른 시도를 통해 유초등 교육시장을 혁신적으로 바꿔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