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 신규 TV 광고 런칭

인지도 제고 일환

카테크입력 :2017/03/22 08:38

정기수 기자

금호타이어는 최근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TIRE PRO)의 신규 TV 광고를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지난 15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 인터넷 미디어 등에서 주요 프로그램 전후에 방영되고 있다. 이번 '프로는 프로를 알아본다' 편은 TV 광고와 CGV 극장 비상대피도 광고 등을 통해 알려진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와 '로로'를 활용, 타이어 유통전문점인 타이어프로의 성격을 전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신규 광고는 "타이어 만큼은 프로를 찾습니다"라는 메인 카피를 중심으로 또로와 로로가 각각 운전의 달인 고프로, 자동차 박사 차프로, 인간 내비게이션 길프로 등으로 분해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 '타이어프로'를 찾아간다는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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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프로 신규 TV 광고 '프로는 프로를 알아본다' 편 메인컷(사진=금호타이어)

주경태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로운 TV 광고로 '타이어 교체할 땐 타이어프로'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동시에 타이어프로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타이어프로에서는 타이어 관련 점검 및 정비의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타이어 추천 및 교체는 물론 공기압 점검, 인치업, 휠 얼라인먼트, 진동 조정, 발란스 등 타이어와 직접 관련된 과학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