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화관계망서비스(SNS)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SNS 서포터즈는 다음 달부터 약 두 달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활용해 이 게임의 재미와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여러 가지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검은사막과 MMORPG 장르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희망자들은 오는 26일까지 자신의 SNS에 ‘검은사막’, ‘게임’, ‘검은사막청춘로드’ 등 해시태그를 걸고 게임 관련 콘텐츠를 올리면된다.카카오게임즈는 SNS 서포터즈로 최종 선발되는 이용자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서포터즈 3명을 선발해 상금도 수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음 달 8일 서울에서 진행 예정인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오아시스 페스티벌’에 참석할 이용자도 모집한다. 참석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행사 세부 일정과 장소 등은 참석 대상자들에게 개별 안내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학기 '청춘로드 캠페인' 시작2017.03.16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규 의상 4종 추가2017.03.16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봄 이벤트 시작2017.03.16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3대3 PVP 이벤트 개최2017.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