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 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가 오는 27일까지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는 전략적 한 수가 승패를 가르는 턴제 방식의 브레인 배틀 전략 RPG다. 이용자는 용병단의 단장이 되어 적의 스킬, 공격 범위, 지원 효과, 공격 순서 등을 고려해 직접 자신의 용병을 배치하고, 의도한대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나가게 된다.
단순 반복 자동 전투가 아닌 적의 전략을 고민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대응 전략을 구성해 적은 힘으로 전투에서 승리할 때 오는 쾌감이 브라운더스트만의 매력이다.
브라운더스트의 CBT에서는 스토리 기반의 캠페인 모드와 이벤트 던전, 이용자간 대결(PVP)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을 보인다. CBT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게임즈, 지난해 영업익 235억…전년比 49% '↑'2017.02.14
- 네오위즈,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테스터 모집2017.02.14
- 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러시아 정식서비스 시작2017.02.14
- 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시작2017.02.14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테스트 기간 중 7일간 게임에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4성 캐릭터 바이올라, 고급계약 15장, 최고급 캐릭터 6마성 중 1명 등을 지급한다. 여기에 캠페인 모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구간별로 푸짐한 아이템이 추가로 증정 된다.
아울러 이번 CBT기간 중 진행되는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션 달성도에 따라 정식 오픈 후 다이아(게임머니), 4성 캐릭터 바이올라 등을 100% 지급하고, 7-10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