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게임사들도 게임내 이벤트를 통해 초콜렛을 주거나 주어진 조건을 만족시킨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넥슨(대표 박지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등 게임사들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혼에서 GM세리아와 GM아이리스 인기 투표대결을 22일까지 진행한다. 적은 표를 얻은 GM은 이벤트 종료 후 벌칙을 수행하게 된다.
히트는 15일까지 게임 접속한 이용자에게 경험치 증가권, 즉시 완료권, 골드 증가권을 지급한다. 공식 페이스북 내 밸런타인데이 관련 게시글의 좋아요 수치가 100개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는 불멸 동반자 펫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5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초콜릿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집한 초콜릿 종류와 개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더불어 28일까지 위드미 편의점에서 밸런타인데이 제품을 구매하면 히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리니지2레볼루션에서 영어 알파벳을 수집해 'VALENTINE' 'LINEAGE' 'LOVE' 'TT'로 조합한 이용자에게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상자 등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3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VALENTINE을 조합한 이용자에게는 엘릭서 정수 묶음상자, 고급 코어 상자, R등급 연마제 선택상자 등 아이템 5종이 들어있는 상자가 제공된다.
엔씨소프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리니지 레드나이츠에 신규 의상 3종을 추가한다. 또한 블레이드앤소울에서는 다양한 의상이 담긴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컴투스(대표 송병준)은 26일까지 시나리오 지역 및 카이로스 던전에서 초콜렛을 얻을 수 있다. 얻은 초콜렛은 신비의 소환서, 크리스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초콜렛 회수에 따라 한정 코스튬인 밸런타인 아이린도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빌은 나이트슬링거에서 초콜렛 조각을 모은 이용자 중 추점을 통해 실제 초콜렛을 직접 전달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키에이지(대표 송재경)은 NPC들의 고백을 대신 전달해 사랑을 이어주는 큐피드 이벤트를 추가하고 신규 의상인 날개옷과 신규 감정 표현인 봉춤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소환수 2종 추가2017.02.14
- 넥슨, '모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2017.02.14
- 컴투스, ‘액티비전’과 모바일게임 사업 계약2017.02.14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2017.02.14
나이언틱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포켓몬고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긴에는 얻을 수 있는 사탕의 수가 2배로 증가하고 럭키, 픽시, 등 분홍색의 포켓몬이 더 자주 출몰한다.
이 밖에도 웹젠, 파티게임즈, 와이디온라인, 넥스트무브 등의 게임사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