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中 마케팅 비법’ 공개

24일 마루180, ‘중국 디지털 마케팅 세미나’ 개최

인터넷입력 :2017/02/14 09:55

실무 교육기관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중국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루180에서 ‘2017 중국 디지털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중국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정보를 찾고자 하는 마케터,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는 신사업팀 담당자 등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2017년 중국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전망 ▲온라인의 주 소비층인 Y 세대를 타겟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현지화 및 데이터 분석 전략 ▲소규모 자본으로 시작한 스타트업의 중국 디지털 마케팅 ▲왕홍 마케팅과 모바일 생방송까지 현재 중국에서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얻어갈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중국 디지털 마케팅 세미나에서 강단에 서는 연사는 총 다섯 명이다. 바이두, 스마트 스터디, 아우디 코리아, 쇼한, 펑타이 코리아 등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문가들이 나설 예정이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평소에 쉽게 뵙기 어려운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분들을 한 자리에 모셨다"라 "이번 세미나를 통해 중국 디지털 마케팅의 정확하고 실제적인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