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드라마 '내일 그대와' 차량 지원

XF, F-PACE, F-TYPE 쿠페 및 레인지로버 스포츠 등

카테크입력 :2017/02/10 10:34

정기수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에 재규어 XF, F-페이스, F-타입 쿠페 및 레인지로버 스포츠 등 브랜드 대표 차량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극중 부동산 투자회사 대표로 등장하는 유소준(이제훈 분)은 '시간여행자' 설정에 맞춰 현재에서는 재규어 F-타입 쿠페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미래에서는 F-페이스를 타고 등장한다.

F-타입 쿠페는 재규어 레이싱 헤리티지와 스포츠 DNA를 계승한 2인승 스포츠카다.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SUV다. 최근 능동형 안전 사양,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텔레매틱스 기능 등이 강화된 2017년형 모델이 국내 출시됐다. F-페이스는 재규어 최초의 SUV다.

관련기사

재규어 F-페이스(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이밖에 비즈니스 세단 올 뉴 XF는 부동산 전문가로 등장하는 김용진 상무(백현진 분)의 차량으로 나온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은 극중 개성 있는 캐릭터와의 조합을 통해 드라마 몰입도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영화나 드라마 속 배우들의 역할과 개성에 맞는 차량 지원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 전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