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발렌타인 데이가 있는 2월을 맞아 'Love Festival'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이달 한 달간 전시장에서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캘리그라피 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키링이 증정된다.
2월 다양한 구매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AMG 일부 차종(GLA 45 4매틱, GLE 63 4매틱(16년식), GLE 63 S 4매틱 쿠페, S 63 4매틱 쿠페, CLS 63 4매틱, CLS 63 S 4매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LG 트롬 스타일러(S3BF model)를 제공한다. 또 CLS 250 d 4매틱, CLS 350 d 4매틱, CLS 400, E 200 쿠페, E 200 카브리올레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V6 Entry model)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한성차, 전국 전시장서 신년 운세 서비스2017.02.03
- 한성차, 두 번째 퍼퓸 클래스 성료2017.02.03
- 벤츠 딜러 한성차, 연말맞이 '탱큐! 페스티발' 진행2017.02.03
- 한성차, 서비스 차별화 위한 직원교육 강화2017.02.03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2월을 맞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가족, 연인,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차는 디지털매거진 위드 한성 53호 'The Best'를 이달 발행할 예정이다. 이 책자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및 라이프 스타일 관련 유용한 정보와 한성차 드림그림 장학사업 6기 발대식 현장 등이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