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차, 전시장 방문 고객에 캘리그라피 아트 제공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실시

카테크입력 :2017/02/03 11:49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발렌타인 데이가 있는 2월을 맞아 'Love Festival'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이달 한 달간 전시장에서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캘리그라피 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키링이 증정된다.

Love Festival(사진=한성자동차)

2월 다양한 구매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AMG 일부 차종(GLA 45 4매틱, GLE 63 4매틱(16년식), GLE 63 S 4매틱 쿠페, S 63 4매틱 쿠페, CLS 63 4매틱, CLS 63 S 4매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LG 트롬 스타일러(S3BF model)를 제공한다. 또 CLS 250 d 4매틱, CLS 350 d 4매틱, CLS 400, E 200 쿠페, E 200 카브리올레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V6 Entry model)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2월을 맞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가족, 연인,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차는 디지털매거진 위드 한성 53호 'The Best'를 이달 발행할 예정이다. 이 책자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및 라이프 스타일 관련 유용한 정보와 한성차 드림그림 장학사업 6기 발대식 현장 등이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