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경기도 분당 창업센터 오픈

인터넷입력 :2017/02/02 15:39

손경호 기자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지원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서울 주요 도심과 수도권 남부를 잇는 요충지에 창업센터를 오픈했다.

카페24(대표 이재석)는 경기도 분당 지역에 카페24 창업센터 분당오리점을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분당오리점은 패션 중심지 강남과 봉제구두 산업 특화 지역인 성동구, 경기권 최대 의류시장인 수원 팔달문시장 등 패션 유통 및 제조 핵심 지역을 1시간대에 이동할 수 있어 창업자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분당선 오리역 역세권에 위치해 금융, 행정 등 각종 주요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새로운 창업센터는 지리적 이점에 더해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입주 고객들은 개별 사무공간을 비롯해 제품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카페테리아 등 센터 내 편의시설을 무료로 쓸 수 있으며, 건당 1천600원으로 저렴한 택배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전문 교육과 일대일 컨설팅 등 쇼핑몰 성공 창업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남기근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전문화되면서 체계적인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는 창업 전문 공간에 대한 창업자들의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카페24는 이러한 수요에 대응해 올해 창업센터 분당오리점과 대구중구점 두 개 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