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화 등급 펫, 펫 합성기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화 등급은 펫의 최상위 등급으로 화려한 외형과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계펫 메카르노, 메카카키의 4가지 속성별(땅, 물, 불, 바람) 펫을 공개했다. 신화 등급 펫은 펫 합성 등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펫 합성기(PFM-300)는 펫과 영혼석을 재료로 사용해 새로운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이용자가 보유한 펫의 활용도를 높여 더 좋은 펫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택한 재료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펫의 등급과 속성이 달라지며, 결과물로 나온 2개의 펫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새롭게 도전하고 즐길거리가 가득한 스톤에이지에서 신나는 모험 즐기시길 바란다”며, “실시간 부족전, 신규 대륙, 환생 시스템 등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콘텐츠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넷마블 '스톤에이지' 펫 합성기 추가 예고2017.01.24
- 넷마블 '스톤에이지' 펫 대전 정규 시즌 시작2017.01.24
- 넷마블 '스톤에이지' 신규 펫 업데이트2017.01.24
- 2016 게임대상 후보 눈에 띄는 작품은?2017.01.24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하기, 플레이 하기 등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펫 부적 뽑기권, 합성조각, 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모든 미션 달성 시에는 영웅 펫, 진화재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메카르노 펫 제작에 필요한 재료인 합성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4대 기계 펫 출시 이벤트, 5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신규 펫 메카쿠쿠를 받을 수 있는 메카쿠쿠 합성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