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인기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드라마 도깨비 관련 아이템들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오디션은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공유, 김고은 주연의 인기 드라마 도깨비의 공식 협찬사 네티브 보니크루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다양한 도깨비 관련 아이템들을 출시, 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 드라마에 인형으로 등장하는 보니크루의 도깨비 캐릭터 보글젤 블루, 보글젤 블루가 메밀을 뒤집어쓴 메밀군, 메밀군의 친구 도깨비 포이팟이 오디션의 다양한 아이템 속으로 들어간다.
오디션이 이번에 출시하는 도깨비 아이템들은 보글젤블루 후드티, 메밀군 맨투맨 티셔츠, 포이팟 핸드 액세서리, 도깨비 특별 공책 등이다. 티셔츠 상품의 경우 남성용과 여성용이 구분되며 핸드액세서리와 공책은 남녀 공통이다.
오디션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보글젤 아이템 중 2종을 30일 이상 구매할 경우 VIP DJ 부스를 7일간 지급한다.
관련기사
- 한빛소프트, ‘오디션 모바일’ 인도네시아 서비스 체결2017.01.05
- 한빛소프트, 3분기 영업익 3천200만...흑자 전환2017.01.05
- 오디션 모바일, 中 진출 6일 만에 500만 다운로드 돌파2017.01.05
- 한빛소프트, 김유라 신임 대표 선임2017.01.05
오디션은 최근 드라마 도깨비 OST인 찬열 & 펀치의 'Stay with me'를 신규 음원으로 추가하기도 했다. 이어 도깨비 아이템 신규 출시까지 더해져 드라마 도깨비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게 됐다.
한편 보글젤 블루는 가출 후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 메밀을 뒤집어쓰고 메밀군이 되었다는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