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서 예능 '산 너머 산' 공개

"스타들의 SNS 파헤치는 신개념 예능 토크쇼"

방송/통신입력 :2017/01/02 14:13    수정: 2017/01/02 15:12

KT(대표 황창규)는 자사 모바일 TV 서비스인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자체제작 프로그램인 김준호의 SNS쇼 '산 너머 산'을 6일부터 매주 무료로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산 너머 산'은 SNS와 예능을 결합한 신개념 토크쇼로써, 개그맨 김준호와 정명훈, 홍인규가 MC를 맡았다.

3명의 MC는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그들의 삶과 취미, 스타일, 그리고 열애까지 숨은 이야기를 파헤친다.

오는 6일로 예정된 첫 방송에서는 아이유와 AOA 설현의 인스타그램 등 스타들의 SNS를 통해 나눈 다양한 이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올레tv 모바일은 산 너머 산 론칭을 기념해 6일부터 2월 5일까지 한 달간 산 너머 산 시청자 1천명에게 BHC 치킨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쇼, TV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박정호 KT모바일TV사업담당 상무는 “올레tv 모바일은 2016년 무한도전, 쇼핑왕 루이 등 VR 콘텐츠 단독 제공에 이어 2017년에는 자체제작 예능 산 너머 산을 공개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산 너머 산을 필두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VOD 콘텐츠를 제공하고 모바일TV 경쟁력을 강화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