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번 주 겨울맞이 축제 시작

게임입력 :2016/12/13 15:59

블리자드(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연말연시를 기념한 게임 내 이벤트인 ‘2016 겨울맞이 축제’를 이번 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2016 겨울맞이 축제는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새롭고 많은 즐길 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14일(수)부터 1월 4일(수)까지 진행된다.

겨울맞이 축제에는 다양한 신규 컨텐츠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우선 축제 기간 동안 히어로즈 난투를 제외한 게임 모드로 25 게임을 완료하면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눈꽃 초상화와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축제 보물 고블린 탈것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시공의 폭풍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히어로즈 유저들에게 25%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겨울맞이 축제.

겨울맞이 축제를 기념해 특별 구성된 새로운 축제 상품도 게임 내 상점에 추가된다. 축제가 시작되면 플레이어들은 특별한 눈꽃 탈것, 겨울맞이 루나라 영웅 및 스킨, 과자괴물 나지보 영웅 및 스킨으로 구성된 ‘2016 겨울맞이 축제 묶음 상품’과 겨울 할아버지 누더기 영웅 및 스킨, 달콤한 요정 실바나스 영웅 및 스킨, 겨울맞이 제이나 영웅 및 스킨, 겨울 할아버지 레가르 영웅 및 스킨, 순록 탈것으로 구성된 ‘겨울맞이 축제 오리지널 묶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블리자드는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에게 역대급 선물을 제공하는 ‘시공의 도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시공의 도전자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오버워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니 겐지 스킨’ 및 히어로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로치 호버사이클 탈것’ 등 에픽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