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공동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니키가 오늘 하루 동안 접속 이용자 전원에게 특별 의상세트 ‘소중한 소원’을 지급한다고 6일 밝혔다.
소중한 소원 의상세트는 게임의 주인공인 니키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의상이다.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앉아 있는 자세의 의상으로 핑크 빛의 드레스와 헤어 장식, 신발 등으로 구성됐다. 각 의상 아이템마다 게임 내 NPC들의 생일 축하 메시지도 담겨 있다.
니키의 생일을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12월 6일의 의미를 담은 126 루비도 지급한다.
관련기사
- 파티게임즈, 모바일 포커게임 ‘포커페이스’ 정식 출시2016.12.06
-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새 테마-미니게임 추가2016.12.06
- 파티게임즈 '아이러브니키', 3일부터 테스트 진행2016.12.06
- 아이러브니키, 하루 만에 사전예약 12만 명 돌파2016.12.06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됨에 따라 시즌과 어울리는 초코 이야기 신규 세트의상도 공개했다. 브라운과 블랙 톤의 달콤한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초코 이야기 세트의상은 게임 내 상점 코너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염료 등을 이용한 리폼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오는 7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내 인기 코너인 오디션 주제 공모전을 진행하는 등 겨울맞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카페 회원들로부터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상위 5개의 주제는 내년 1월 한달 동안 실제 오디션 주제로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