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U+tv 유튜브 채널 등 유아 교육 홈 서비스를 선보여 역대 최다 관람객인 3천명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서비스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등 아이와 함께 크고 쉽게 보는 U+tv 유튜브 채널 ▲유해 사이트로부터 자녀를 지키는 U+기가인터넷 ▲유아 학습 도우미 U+홈보이 및 ▲아이를 지켜주는 홈CCTV 맘카와 IoT 도어캠 등이다.
특히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가 이목을 끌었다. U+tv 유튜브 채널은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토이푸딩TV’, ‘하늘이와 바다의 신나는 율동 동요’, ‘버스 가족의 영어 동요’ 등 최고 인기 유아 유튜브 콘텐츠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 LGU+, 화웨이 P9 스마트폰 체험단 모집2016.11.27
- LGU+ "내년 1분기에 협대역 IoT 상용화"2016.11.27
- LGU+ "멤버십 행사 참여에 55:1경쟁률 기록"2016.11.27
- LGU+, 다음달 골드번호 5천개 공개 추첨2016.11.27
리모콘으로 어렵게 검색하던 과정이 필요하지 않고 아이에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아닌 큰 화면으로 유튜브 콘텐츠를 보여주는 점이 특징이다.
송구영 LG유플러스 PS홈마케팅부문 상무는 “검색 없이 크고 쉽게 보는 U+tv 유튜브 채널, 자녀 학습도우미 U+홈보이, 마음 편한 홈CCTV맘카 등 차별화된 유아 서비스로 부모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생활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