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행사 개최

스타일링 클래스, 위스키 클래스 진행

카테크입력 :2016/11/18 15:02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5일 저역 서울 강남구 청담동 휴고 보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사 메르세데스-AMG 고객 18명(동반자 포함 36명)을 초청하여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MercedesCard Gentleman’s Night Out with Hugo Boss)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서브 브랜드이자 스포츠카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 고객 중 자신만의 특별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휴고 보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패션 전문가가 휴고 보스의 다양한 룩을 통해 FW 패션 트렌드 토크, 포멀 수트 & 아우터 및 캐주얼 스타일링, 하이라이트 컬러 믹스 & 매치 등의 팁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는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가 참여하여 고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위스키 클래스와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 등 메르세데스-AMG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행사로 개최됐다.

이와 함께 행사장 앞에는 고성능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The New Mercedes-AMG C 63 S Coupe)의 한정판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The New Mercedes-AMG C 63 S Coupe Edition 1)이 전시됐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에 함께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휴고 보스는 2016년 9월부터 휴고 보스 코리아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카드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카드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의 명차 메르세데스-벤츠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도로 위에서뿐만 아니라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누릴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 품격에 맞는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