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차, '가을의 향기 페스티벌' 진행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2' 출시 기념

카테크입력 :2016/10/06 10:00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두 번째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 출시를 기념해 '가을의 향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전시장에 방문한 시승, 계약, 구매고객 및 차량 재 구매 고객을 위한 '향기 가득 패키지'를 운영한다. 한성차를 방문해 차량 시승을 한 고객 대상으로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다용도 파우치 백, 테디베어 키링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보스턴 백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HANSUNG No. 2'를 증정한다. 또 한성차에서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HANSUNG No. 2 퍼퓸에서 천연향료를 추출해 제작한 국내 최초의 아로마 팔찌 '한성 무드 체인져'가 제공된다. 이밖에 E클래스(HUD 모델 제외) 구매 고객의 경우,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가을의 향기 페스티벌(사진=한성자동차)

한편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는 한성차의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장학생이 직접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3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한성차 전시장에 마련된 시향 존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다음달에는 제품을 제작한 프랑스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이 방한해 퍼퓸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