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자사 공식 딜러사인 서초구 양재동에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인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연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는 기존 서비스 센터와는 달리, 예약 및 서비스 대기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도록 신속한 서비스를 목적으로 한 신개념 서비스 센터다.
양재 익스프레스서비스센터에서는 정기점검 및 단순 소모품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 작업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며칠 간의 사전 예약 및 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양재 익스프레스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오일/필터 교환,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배터리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타이어 서비스, 브레이크 서비스, 에이컨 서비스, 스파크 플러그 교환, 쇽업쇼바 교환, 엔진벨트/호스교환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양재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포드코리아 공식딜러 선인자동차는 오픈 기념으로 11월 30일(수)까지 방문하는 고객에게 점검표에 의한 27개 항목 무상점검,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을 제공하고 일반정비 고객 및 차체수리(보증수리 제외) 고객에게 부품과 공임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또한,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실내 향균 탈취 또는 엔진룸 청소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한편 방문고객에게도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포드코리아 ‘2016 워리어스 인 핑크’ 캠페인 진행2016.10.04
- 포드코리아, 안전운전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2016.10.04
- 포드코리아, 포드·링컨 서초전시장 확장 이전2016.10.04
- 포드코리아, '위시베어 만들기’ 프로그램 참여2016.10.04
변재현 포드코리아 변재현 서비스 상무는 "이번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간단한 경정비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신개념 패스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 시스템을 한층 더 강화하고, 포드·링컨 고객의 편리와 서비스 만족도 제고에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포함, 현재 전국 2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시설 투자 및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포드·링컨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