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해 국내시장에 첫 선을 보인 중형트럭 FL 시리즈의 500대 판매기념으로 고객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보 FL 시리즈는 2015년 7월 국내에 소개된 볼보트럭코리아의 중형트럭 라인으로, 국내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최초로 한국에 출시됐다. 이후 볼보트럭 FL 시리즈는 출시 1년여 만에 판매 500대 고지에 올랐다. 이같은 기록은 볼보트럭의 아시아 태평양 판매상 최초 사례다.
볼보트럭코리아가 국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0대 한정으로 ▲연 1.9%의 저금리 할부 지원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차량 사전점검 및 정비 서비스인 FL 블루 프로그램 무상가입 지원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구매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또한, 10명의 윙바디 고객에게는 볼보 디자인 랩핑을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당초 판매예상을 뛰어 넘는 높은 관심에 내부적으로도 놀라고 있다. 기존 중형트럭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볼보 FL 시리즈에 반영한 것을 고객들께서 알아주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금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함은 물론 더욱 많은 고객들이 볼보 FL 시리즈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고객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상용차 업계 최대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중·대형트럭 모든 고객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볼보트럭, '2016 연비왕 세계대회' 개최2016.10.04
- 볼보트럭, '2016 아·태지역 연비왕대회' 개최2016.10.04
- 세계에서 가장 빠른 볼보트럭 '아이언 나이트'2016.10.04
- 볼보트럭코리아, 어린이 영어캠프 진행2016.10.04
국내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볼보 FL 시리즈는 280 마력의 최신형 ‘Euro 6’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볼보 특허의 엔진 브레이크 방식으로 높은 제동력은 물론, 25%가량의 브레이크 라이닝 마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볼보의 중형트럭 전용 자동변속기 ‘I-싱크’를 통해 기존 수동 변속기 대비 약 10% 가량의 연비개선은 물론, 기존 트럭 대비 3년간약 천만 원 이상의 유류비 절감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높은 수준의 제품력은 물론 주로 고속도로나 국도 등 장거리를 주행하는 상용차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연료 절감 혜택을 가져다 주는 이점들이 국내 고객들을 사로잡은 이유로 꼽힌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지원센터(전국 080-038-10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