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케론'을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케론은 거대한 세계관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마음을 잡아 끈다. 이중적 콘텐츠를 양면성으로 풀어내어 이용자들의 본능에 따라 선택 가능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음을 어필하고 있는데 이러한 주제를 강조하기 위한 홍보모델로 시노자키 아이, 헤이즈, 홍수현을 발탁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게임의 양면성을 강조하는 게임인 만큼 서로 대립하는 콘텐츠가 착실하게 준비되어 있다. 치열한 경쟁을 맛볼 수 있는 콘텐츠인 익명성 보장의 이용자간 대결(PvP) 척살전, 고급 아이템 확보가 가능한 무법 PK존 등과 대규모 협동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인 마을 방어 PvE가 대표적이다. 여기에 자유로운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3D 액션으로 MMORPG 모바일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관련기사
- 원스토어, '아케론온라인' 9월 우수베타게임 선정2016.09.29
- 넥스트무브, 모바일 RPG '아케론' 비공개테스트 시작2016.09.29
- 넥스트무브, 모바일RPG '강철의주인' 원스토어 출시2016.09.29
- 강철의주인,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2016.09.29
아케론은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시 직후 공식카페 가입자 달성 수에 따라 다이아를 지급하며, 13일(목)까지 2환생을 달성 후 이를 인증한 이용자 전원에게 400 다이아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카페에 자신만의 공략을 작성한 이용자 5명에게는 500 토파즈를 추첨 제공하고 로타 X 시노자키 아이 한정판 화보집을 선착순과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3D MMORPG 아케론을 원스토어에서 출시한다”며, “게임의 양면성을 맨 앞에 내세운 아케론인 만큼 경쟁과 협동의 요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