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스: 히어로즈 오브 카오스’(이하 가디스)를 첫 공개했다고 27일 전했다.
가디스는 신들의 선택을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가는 내용을 그린 RPG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 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짜릿한 성취의 쾌감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여신 시스템이 특화돼 수집 및 합성을 통해 여신을 강화해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0대 30대 30의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백인전, 상대편의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 대전 등 특색 있는 던전이 준비돼 있다. 또 자유로운 장비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 채팅이 가능한 보이스챗 기능도 추가했다.
관련기사
- 쿤룬코리아, 헌팅 액션 RPG '더 월드' 공개2016.09.27
- 쿤룬코리아, 모바일 RPG '요괴요' 출시2016.09.27
- 쿤룬코리아, 모바일 RPG '요괴요' 사전예약 시작2016.09.27
- 모바일 AOS 난투, 신규 캐릭터 무덕성군 추가2016.09.27
쿤룬코리아는 가디스의 대표 이미지와 BI를 최초로 공개했다. 대표이미지는 막힘 없는 청량감이라는 게임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녹색 배경에 메인 캐릭터인 마법사와 블러딩이 배치되어 있다. BI는 게임 제목인 여신을 연상케 하는 하프, 날개, 마법진 등 상징물이 이용돼 핵심 콘텐츠인 여신 시스템을 강조했다.
쿤룬코리아 관계자는 “가디스는 중국과 대만에서 각각 iOS 매출 순위 6위와 3위를 기록한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다. 또한, 해외 유명 온라인, 모바일 게임의 그래픽을 담당한 콘셉 아트 하우스 (CAH)팀이 그래픽을 책임지는 등 게이머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다양한 요소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