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로스트킹덤' 시즌2 사전등록 시작

게임입력 :2016/09/21 13:31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블록버스터 액션 RPG 로스트킹덤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3종 ▲레벨 제한 없는 장비 ▲4종의 특성 시스템 ▲추가 레벨업이 가능한 환생 시스템 등의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다음 달 초로 예정돼있는 로스트킹덤 시즌2 업데이트에 앞서 21일부터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로스트킹덤 시즌2.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3종으로는 거대한 창과 방패를 사용하는 중거리 공격수 그로우랜서, 채찍과 너클을 번갈아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모두 가능한 쉐도우워커, 범위 공격형 스킬을 보유한 마제스티 등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자신이 키우는 캐릭터에 탐험/방어/공격/파티 특성 중 최대 4개까지 다른 효과들을 적용할 수 있는 특성 시스템을 이용해 더욱 다양한 전술 및 전략을 펼칠 수 있다.

관련기사

4:33은 최고 레벨 달성 시 더 강력한 힘을 지닌 가디언으로 환생하는 환생 시스템과 환생한 가디언 캐릭터만 착용할 수 있는 불멸 장비를 추가한다. 불멸 장비는 캐릭터 레벨 제한 없이 착용할 수 있다.

4:33 김상훈 사업본부장은 “로스트킹덤 시즌2의 성공적 론칭을 위해 신규 캐릭터 3종과 다양한 신규 아이템 추가 및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도입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사전등록에 참가해 30만원 상당의 보상도 받고, 로스트킹덤 시즌2가 선사하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