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운영 전문 IGS, '차이나조이2016' 참가

게임입력 :2016/07/21 10:23

아이지에스(대표 양유진, IGS)는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되는 중국 최대 게임 박람회인 ‘차이나조이 2016’의 BTB(Business to Business)관 참가를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

IGS는 넷마블게임즈, 디즈니, 파티게임즈 등 다양한 주요 게임 업체들의 서비스 운영을 대행하고 있으며 2000년 넷마블 포털 서비스 운영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100여 종 이상의 게임 론칭 및 운영에 필요한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는 게임 운영 전문 기업이다.

IGS의 차이나조이2016 BTB 부스 조감도.

차이조나이 참가 소식과 함께 BTB 부스도 공개했다. BTB 부스는 삼면이 트인 오픈형 부스로 IGS를 상징하는 대표 색상인 주황색을 사용해 화사하면서도 동시에 신뢰감을 주는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츨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자리에서 예비 파트너사들과 소통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IGS 부스는 BTB 3개관 중 W3관에 위치하며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총 삼일간 운영된다. 운영 기간 동안 IGS 부스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상담만 받아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양유진 IGS 대표는 “우리나라에 진출하려고 하는 다양한 업체에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성공을 이끄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라며 “게임 운영 및 서비스 런칭 관련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IGS는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마케팅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국내외 게임사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