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엔카닷컴은 중고차를 살 때 방문 없이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엔카 중고차론 '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엔카 중고차론은 보통 대출 금리가 높게 책정돼 있는 중고차 시장에 최저 4.9%의 낮은 금리와 중고차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휴 금융사 비교를 통해 신용등급, 대출금액 및 기간에 따라 최저 4.9%부터 금리가 책정되며 신용조회에 대한 부담 없이 금리를 비교해 제공받을 수 있다.
또 SK엔카 전문가가 중고차를 구입할 때 꼭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한 상담을 해주며, 1대1 방문 서비스를 통한 빠른 대출 진행 등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카 중고차론은 SK엔카 홈페이지에 등록된 모든 중고차는 물론, 타사에서 구매하는 중고차를 살 때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SK엔카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엔카 중고차론을 이용하는 소비자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블랙박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SK엔카직영, 아주자동차大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2016.07.20
- SK엔카직영, '제4회 중고차 진단 경연 대회' 개최2016.07.20
- SK엔카직영, 페달링과 업무협약...車 O2O 서비스 활성화2016.07.20
- SK엔카직영, 저금리 대출·보상 서비스 결합 금융상품 출시2016.07.20
SK엔카 관계자는 "엔카 중고차론은 중고차 구입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금융 상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중고차 구매 시 알아둬야 할 전반적인 사항을 함께 상담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바쁜 직장인을 위해 방문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무엇보다도 중고차를 사려는 소비자의 편의를 우선시하여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엔카 중고차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lo/loan.do) 또는 전용 상담전화(02-754-99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