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남성 고객 층을 겨냥한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을 출시, 100대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초 선보인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한정판 모델이다.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은 프랑스 고급 브랜드 미쉐린타이어와 실버 스키드, 브러시드 실버 사이드 미러 캡, 스트라이프 데칼의 총 4가지로 구성된 용품 패키지로 구성됐다. QM3 RE 트림 중 카본 그레이 바디와 블랙 루프 색상에 장착된다.
관련기사
- [르포]르노삼성, 'QM6' 막판 담금질..."싼타페 잡는다"2016.07.18
- 르노삼성, 쏘카와 대규모 QM3 이벤트 진행2016.07.18
- [전기차 시승 생중계] 르노삼성 SM3 Z.E.2016.07.18
- 르노삼성, QM3 유럽 원정대 시작2016.07.18
르노삼성은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 고객을 주타깃으로 설정하고, 130만원 상당의 QM3 스포츠팩을 50만원에 100대 한정 판매한다. 이를 통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 하고 소장 가치를 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QM3의 스페셜 에디션 전략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을 가진 QM3 고유의 프렌치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한 기획"이라며 "이번 스포츠팩도 역동적이고 보다 더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