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어링 포털 서비스를 제공중인 다날 쏘시오가 최근 진행한 제습기 셰어링이 100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단일 상품으로 100건을 돌파한건 이번이 처음이다.
쏘시오 측은 제습기 셰어링 이벤트는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 7월부터 제습기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8리터에서 16리터까지 다양한 용량의 위닉스 최신 제습기를 하루 1~2천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셰어링 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냈다고 덧붙였다.
이안호 다날쏘시오 사업추진실장은 “위닉스 제품과 같이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셰어링과 연계하여 소비자들에게 공유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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