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20일부터 배우 강소라를 모델로 한 아이나비의 새로운 TV광고 ‘블랙박스 아무거나 달지마’를 방영한다.
신규 아이나비 TV광고는 블랙박스의 중요성을 소비자의 사례로 풀어내어 브랜드의 중요성을 재부각 하고 있다. 실제로 블랙박스 구입 이후, 사고영상이 찍히지 않거나 블랙박스 제조사가 사라지는 등 최근 업계의 고질적인 문제들을 광고에 담아 소비자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아이나비 TV광고는 블랙박스 사용자로 강소라가 등장해, 자연스러운 연기와 미소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 본부장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사례로 TV광고를 제작, 블랙박스 브랜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델 강소라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국내 블랙박스 시장을 장악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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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는 ‘블랙박스 아무거나 달지마’ 방영 기념 확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까지 영상의 조회수가 높아지고, 좋아요 수가 많아질수록 경품은 커피 기프티콘, 태블릿 PC,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등으로 다양해진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강소라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전신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22일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촬영 현장과 NG컷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는 TV광고 메이킹 영상도 공개한다. TV광고 영상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