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모바일 전략RPG '소울킹' 출시

게임입력 :2016/06/15 15:13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스킬전략 RPG ‘소울킹’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소울킹은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적과 보스를 이용자가 획득 가능한 다양한 영웅를 통해 물리치는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각 영웅의 공격은 자동으로 진행되지만, 이용자의 영웅 배치와 스킬 발동 방식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전략성이 강조됐다.

특히 이 게임은 5가지 속성의 약 370종에 이르는 영웅들은 저마다 개성 넘치고 코믹한 느낌의 외형과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성장할수록 외형이 다양한 형태로 변화해 플레이를 지속할수록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영웅들은 모험 모드, 영웅 탐사, 캐릭터 조합, 퀘스트 등을 통해 모두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중에서도 소울킹 영웅을 획득하면 추가적인 게임 스토리와 임무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소울킹은 모험 모드 이외에도 이용자 간 대전(PvP) 콘텐츠인 ‘결투장’, 영웅들의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의 탑’, 영웅 진화 등을 위한 재료를 모을 수 있는 특수 던전 등이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넷마블의 박영재 본부장은 “소울킹은 조작은 간단하지만,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스킬 전략에 따라 얼마든지 판세가 달라질 수 있는 전략성이 강조됐다”며 “다양하게 마련된 게임모드를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