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로 고객 소통 확대

카테크입력 :2016/05/10 15:06

정기수 기자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러브마이카 어워즈(Love My Car)' 프로그램이 고객 소통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작년 9월부터 진행 중인 러브마이카 어워즈 프로그램은 불스원의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가 자신의 블로그, 인스타스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후기를 올리면 검색해 발굴, 시상한다.

불스원은 매월 4~6명의 후기 작성자를 선발, 수상자에게 엔진관리세트를 사용자의 이름이 새겨진 패키지에 담아 전달한다. 아울러 운전자들의 다양한 후기들을 불스원의 공식 블로그(blog.bullsone.com)에도 소개한다.

불스원 관계자는 "기존 파워블로거 리뷰에만 의존하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불스원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실제 사용자의 생생한 후기를 발굴하는데 효과가 있다"며 "소비자 스스로 터득하게 된 제품 활용팁부터 자동차를 사랑하고 관리하는 문화에 이르기까지 상업적이지 않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공유할 수 있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러브마이카 어워즈(사진=불스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