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란 어린이 재능 육성

CSR 'LG 골드키즈' 홍보대사 임명, 내들 트레이닝 센터 마련

디지털경제입력 :2016/05/10 11:14

LG전자는 이란 유명 여배우인 ‘니키 카리미’를 LG 골드키즈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10일 밝혔다. LG 골드키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 일환으로 이란 현지에서 각종 분야에 재능 있는 어린이들을 발굴해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2013년 처음 시작된 LG 골드키즈 프로그램은 6~16세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대상이다. LG전자는 2천여 명의 지원자 중 200명을 선발해 각 분야 영재로 육성하고 있다.

LG 골드키즈로 선발된 아이들은 각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1만 시간의 재능 교육과 1천800 시간의 멘토링을 받게 된다. LG전자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아이들이 본인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홍보대사 니키 카리미는 “LG 골드키즈 프로그램은 미래를 이끌어 갈 다음 세대에 지식과 기술을 전수하고 올바른 길을 안내할 수 있는 완벽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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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선발한 어린이들에게 좀 더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테헤란 중심에 ‘LG 골드키즈 트레이닝 센터’를 마련할 계획이다. LG 골드키즈 트레이닝 센터는 내달 초 오픈 예정이다.

LG전자 이란 법인장인 안득수 상무는 “LG 골드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이미지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