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5월 '마세라티 100 스페셜 금융 프로모션' 실시

전국 전시장 동시 진행, 선착순 100명 한정

카테크입력 :2016/05/09 13:57

정기수 기자

마세라티는 이달 한 달간 운용리스 프로그램인 '마세라티 100 스페셜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8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기블리 및 콰트로포르테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정 비율의 선수금을 내고, 유예금 부담 없이 60개월간 최저 월 100만원(기블리 디젤 스포트 모델 기준)의 리스료를 납입하는 방식이다.

또 콰트로포르테 디젤 및 콰트로포르테 모델의 구매 고객은 운용리스 프로모션 또는 21인치 티타노 휠과 타이어로 구성된 약 2천만원 상당의 '콰트로포르테 디자인 패키지' 중 원하는 조건을 선택할 수 있다.

마세라티 100 스페셜 금융 프로모션(사진=FMK)

이번 프로모션은 기블리 4가지 라인업(기블리, 기블리 디젤, 기블리 디젤 스포트, 기블리 S Q4), 콰트로포르테 5가지 라인업(콰트로포르테, 콰트로포르테 디젤, 콰트로포르테 S Q4, 콰트로포르테 GTS Sport, 콰트로포르테 GTS Luxury) 등 총 9개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아울러 전시장을 방문하고 견적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 우산 또는 텀블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마세라티 공식수입사 FMK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마세라티의 차별화된 품질과 럭셔리한 감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