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할인에 경품까지"...IPTV-케이블, 5월 이벤트 '풍성'

KT, 드림웍스 론칭-SKB, 3개 특집관 운영

방송/통신입력 :2016/05/03 13:48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유료방송 업체들이 가족이 함께 시청할 만한 VOD를 모아 특집관을 운영하고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부터 드림웍스 채널을 단독 론칭한다. 올레tv, 올레tv모바일 가입자라면 추가비용 없이 올레tv ‘131번’, 올레tv모바일 ‘라이브채널’ 메뉴를 통해 드림웍스 실시간 채널과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광화문 KT스퀘어에서 5월 한달 동안 드림웍스 채널 체험전을 열고 ‘채널 131’ 상영회와 캐릭터 드로잉존,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장소에서 올레tv를 신규 가입하는 전 고객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9.7을 증정한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드림웍스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행사, 드림웍스 인기 캐릭터 코스튬과 기념촬영, 캐릭터 기념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7일 수원 KT 위즈파크에는 모든 입장객에게 캐릭터 풍선, 페이스 타투, 올레tv모바일 무료 체험권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AK플라자 5개 지점에서는 드림웍스 오리지널 코스튬과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B tv에 ‘어린이관’, ‘가족관’,’추억의 영화관’ 등 총 3개 특집관을 운영한다.

어린이관에서는 ‘미니언즈’, ‘앨빈과 슈퍼밴드:악동 어드벤쳐’, ‘레고 무비’, ‘굿 다이노’ 등 인기 인기 애니메이션 50편을 선보인다. 어린이관 VOD 시청 고객을 추첨해 미니언즈 캐릭터 상품, 아웃백 외식상품권, 레고 날으는 감옥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가족관’은 ‘사도’, ‘암살’, ‘뷰티 인사이드’ 등 가족들이 함께 볼만한 소장용 흥행작 100여 편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타이틀은 해지 전까지 평생 시청이 가능하다.

‘추억의 영화관’에서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에덴의 동쪽’, ‘벤허‘, ‘로마의 휴일’ 등 193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시대별 추억의 영화를 제공한다. 시청 고객에게는 클래식 USB 라디오, 오리온 과자선물세트 등 추억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는 4일부터 2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2일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CJ헬로비전은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함께 보는 가족 콘텐츠 ▲마니아들을 위한 인기작 몰아보기 ▲실속파들을 위한 할인 콘텐츠 등으로 구성된 VOD 특집관을 마련했다.

'아이와 함께 볼 영화' 전용관에는 겨울왕국,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토이 스토리, 마다가스카 등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스쿨 오브 락', '박물관이 살아있다', '쥬라기 월드' 등 외화가 편성됐다.

'극장판 애니 베스트 전용관'에서는 뽀로로, 포켓몬스터, 꼬마버스 타요, 명탐정 코난 등 올해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상위 50편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굿 다이노, 인사이드 아웃, 인크레더블 등을 볼 수 있는 '디즈니&픽사' 전용관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긴 연휴에 즐길 수 있는 '몰아보기' 전용관도 마련했다. '태양의 후예' 전편을 이어 볼 수 있는 특집관, 무한도전에서 시청률이 높았던 회 차를 한데 묶은 '역대급 무한도전', 개막 후 약 한 달간의 주요장면만 엄선한 '2016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간한정! 가격 인하관'에선 '베테랑', '암살', '검은 사제들' 같은 국내 인기영화부터 '어벤져스', '아이언맨', '매드맥스' 등 해외 대작들을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