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냉장고 사고 구형 제품 반납하면 20만원 할인

삼성전자, 내달 30일까지 '냉장고 고객 사랑 페스티벌' 실시

홈&모바일입력 :2016/05/03 11:00

정현정 기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냉장고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냉장고 고객 사랑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전자 매장에서 2016년형 '지펠T9000', '셰프컬렉션', '패밀리 허브' 등 프리미엄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사용하던 냉장고를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납하는 구형 냉장고는 양문형 이상이면 브랜드와 제조일자 등 상관없이 모두 혜택받을 수 있으며, 신규로 구매한 냉장고의 배송과 설치 시점에 맞춰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관련기사

삼성전자가 오는 6월 30일까지 브랜드와 제조일자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양문형 냉장고 이상 구형 냉장고를 반납하고, 2016년형 '지펠T9000', '셰프컬렉션', '패밀리 허브' 등 프리미엄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냉장고 고객 사랑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삼성전자)

지난 2012년 국내 최초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인 '지펠 T9000'을 출시한 삼성전자는 '셰프컬렉션'과 '패밀리 허브' 등 신개념 냉장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소비자를 배려하는 혁신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삼성 냉장고의 혁신 가치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