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고객 대상 무상 견인 서비스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차량 고장 또는 사고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이 위치한 서비스센터에 무상으로 견인해주는 서비스다. 견인 서비스 제공 거리는 최대 100km까지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한다. 서비스는 최초 등록 7년 이내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푸조(080-407-1007), 시트로엥(080-345-4455)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는 "이번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사고 또는 차량의 고장 시 견인 비용 부담을 최소화 또는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증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푸조, 연세대 경영관에 '푸조 랩' 강의실 기부2016.04.25
- 푸조, 대체 부품 서비스 '유로레파' 패키지 출시2016.04.25
- 한불모터스, '푸조 2008' 4월 무이자 할부 실시2016.04.25
- 푸조·시트로엥, 드라마 가화만사성에 차량 협찬2016.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