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 신작 '천군: 무한쟁탈전', 최종 테스트 시작

게임입력 :2016/04/22 17:52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신작 모바일 ‘천군 : 무한쟁탈전’의 최종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시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천군.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지급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일자별 접속 보상으로 상위 등급의 영웅과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아이템도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테스트 참여자를 위한 출시 후 보상도 다양하다. 테스트 신청자에게는 보석 500개와 금화 1만개를 전원 지급하며, 테스트 기간 중 군주 레벨 10 달성 시 3~5성 영웅 소환권 1장, ‘강동의 호랑이’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보석 100개와 3~5성 영웅 소환권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신개념 3D 액션 RPG다.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 등을 강조했다.

와이디온라인의 문승희 과장(커뮤니케이션팀)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게임성,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해 안정적인 출시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