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신규 브랜디드 컨텐츠로 가수 싸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디드 컨텐츠는 영화,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적 경험을 부여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마케팅 전략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7집 수록곡 '좋은 날이 올 거야'에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접목시켜 제작됐다. 노래의 가사처럼 고되고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싸이와 금호타이어가 함께 응원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았다.
관련기사
- 금호타이어, 구매 고객에 나들이 용품 증정2016.04.18
- 금호타이어, 아마추어 레이싱 대회 후원2016.04.18
- 금호타이어, 중앙연구소 초청 채용설명회 개최2016.04.18
- 금호타이어, 5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2016.04.18
금호타이어는 이 뮤직비디오가 국내 포털 사이트 뿐 아니라 유투브, 중국 웨이보 등에 유포돼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브랜디드 컨텐츠를 제작했다"며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의 노래를 들으며 젊은이들이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 받고 기운을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