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장동현)이 30개월 약정 기간을 맺고 18개월 사용하면 남은 할부원금을 보상해주는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을 내놨다.
SK텔레콤은 스마트폰 잔여할부금 부담을 줄여주는 '프리미엄클럽'을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클럽은 SK텔레콤이 메리츠화재해상보험과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보험 연계 상품이다. 고객이 18개월 동안 월 5천원의 보험료와 스마트폰 할부금을 납부(30개월 할부 기준)하고, 이후 중고폰을 반납하면 잔여할부금 없이 새 폰으로 기기변경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프리미엄클럽' 가입 대상 단말기는 갤럭시S7, S7 엣지, 갤럭시노트5, 아이폰6S, 6S 플러스, G5 등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등 6종이다. 가입은 6월30일까지 가능하다.
예를 들어, 출고가 90만원, 공시지원금 15만원(할부 원금 75만원)에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이 프리미엄클럽에 가입할 경우 18개월 동안 할부금과 보험료를 납부하고 이후 중고폰을 반납하면 최대 12개월치 잔여할부금 30만원을 내지 않고 최신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할 수 있다. 단, 스마트폰 할부 구매 시 발생하는 연 5.9% 할부이자는 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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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클럽은 합리적인 수준의 월 보험료와 함께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입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SK텔레콤 임봉호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프리미엄클럽은 고객이 잔여할부금 부담 없이 실속 있게 최신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모바일 라이프에 가치를 더해 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