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4, 액트3 '설원의 인연'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04/06 18:00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창세기전4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창세기전4는 새로운 스토리와 배경을 만날 수 있는 액트3 설원의 인연이 추가 된다. 설원의 인연은 많은 이용자들이 사랑하는 창세기전2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기간테스 산맥 북쪽에 있는 북빙원에서 G.S와 이올린 사이에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 외에도 총 16종의 사건(인던) 과 3종의 이상 시공을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다. G.S를 포함한 전설 4종과 라시드 팬드래건을 포함한 영웅 3종 등 신규 아르카나 20종도 추가된다.

관련기사

창세기전4.

강림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강림 시스템은 거대병기인 마장기와 생체병기 그리마로 변신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튜토리얼 시작 시 이안을 골랐다면 마장기로 노엘을 골랐다면 그리마로 변신 할 수 있으며, 15랭크를 달성한 이용자는 퀘스트 보상을 통해 마장기나 그리마 이용권을 획득한 후 사용 할 수 있다.

창세기전4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 및 서비스 안정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무한대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액트2 네메시스)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의 잔존율이 98% 이상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