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스, 시작해요 언리얼 세미나 성공적 개최

게임입력 :2016/04/04 15:13

에픽게임스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 엔진 초보자들을 위한 ‘시작해요 언리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언리얼 엔진 개발자 컨퍼런스인 ‘언리얼 서밋’의 2016 시즌 시작을 알리는 이번 ‘시작해요 언리얼’ 세미나는 언리얼 엔진에 관심은 있지만 아직 직접 경험해 보지 못했거나, 이제 막 언리얼 엔진을 시작한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유료로 진행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사전등록 24시간 만에 예비등록자까지 모두 조기 마감되는 등 이용자의 열기가 뜨거웠다.

시작해요 언리얼 세미나.

세미나는 언리얼 엔진4에 대한 소개와 사용되는 용어에 대한 설명부터 시작, 이후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빠르게 간단한 슈팅 게임을 만든 후 아트적인 측면에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간단한 3D 액션 게임을 만들고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등이 최대한 초보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됐다.

관련기사

박성철 에픽게임스코리아 대표는 “사전등록을 진행한 지 24시간이 채 안돼 조기마감되고, 등록자분들의 98% 이상이 참석해 주신 것을 보면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언리얼 엔진을 시작하고 싶어하는 지 알 수 있었다”면서, “이번 ‘시작해요 언리얼’을 필두로 언리얼 엔진을 아직 접하지 못한 분들이 언리얼 엔진을 배워나가는 데 있어 징검다리 역할을 할 기회를 더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픽게임스코리아는 이번 시즌의 언리얼 서밋은 넓어진 국내 언리얼 엔진 개발자 층을 좀 더 세분화하고 난이도별로 다른 세미나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 범위와 횟수 등을 예년보다 더 늘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