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마켓웹툰, 캐릭터 상품 출시

‘즐거우리 우리네 인생’, ‘썸툰’…작가 팬사인회 진행

방송/통신입력 :2016/04/03 09:15

KT(회장 황창규)는 올레마켓웹툰의 인기 작품인 '즐거우리 우리네 인생', '썸툰'을 소재로 한 신규 캐릭터 상품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즐거우리 우리네 인생(현이씨 작), 썸툰(모히또모히칸 작)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인형과 마우스패드, 파우치, 필통, 메모지 등 팬시제품이다.

KT는 올레마켓웹툰의 캐릭터 상품 출시에 맞춰 웹툰 캐릭터 팝업스토어 오픈과 작가들의 팬 싸인회를 진행한다.

웹툰 캐릭터 팝업스토어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다. 운영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며, 웹툰 캐릭터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도 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를 찾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출시되는 캐릭터 상품들을 디자인 전문온라인 쇼핑몰 '원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캐릭터 상품의 원작자인 작가들의 팬싸인회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 10일 두 차례에 걸쳐 팬싸인회가 열린다.

관련기사

팬싸인회 일정은 10일 오후 1시 모히또모히칸, 오후 4시 현이씨로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된다.

KT 플랫폼서비스개발담당 김학준 상무는 “지난해 올레마켓웹툰의 작품을 소재로 캐릭터 시장에 뛰어 든 후, 독자들의 관심과 인기가 높아 금년에도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콘텐츠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서비스 해 국내 대표적인 웹툰 콘텐츠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