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퀀텀닷 SUHD TV 브랜드 영상 공개

홈&모바일입력 :2016/03/23 11:06

삼성전자는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2016년 SUHD TV 신제품의 본격적인 국내 출시와 함께 TV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TV 기능이나 제품 사양 등을 다룬 제품 홍보 영상이 아닌 TV 브랜드 광고 영상을 제작한 것은 처음이다.

이 회사는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에게 삼성 TV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This is TV’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

지난 10년간 세계 TV 시장 정상의 자리를 지키면서 세계 최초 LED TV, 스마트TV, 커브드 TV 등 끊임없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삼성전자는 ‘TV를 통해 소비자가 새로운 세상을 보며 경험을 확장하고, 이를 통해 삶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는 브랜드 철학을 영상에 담았다.

광고 영상 촬영은 유수의 브랜드 광고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독일 출신의 얀 벤츠 감독이 맡았다. 그는 삶의 다양한 모습을 영상에 담아내기 위해 2주간 3개국 10여개 장소에서 촬영했고 영상 속 내레이션 작업에도 직접 참여했다.

관련기사

영상은 삼성 TV브랜드를 포함해 SUHD TV의 화질, 디자인, 스마트 등 총 4편으로 제작됐다.

한승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TV의 근본적인 가치를 더욱 확장해 사람과 사람, 각기 다른 세대 간을 연결시켜 주는 삶의 매개체로서 TV가 선사하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TV의 기준을 제시하고, 삼성 TV가 유일하게 소유할 가치가 있는 TV로 각인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