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엔터테인먼트, 한국투자설명회 오는 21일 개최

게임입력 :2016/03/15 07:27

XG엔터테인먼트(대표 권형태)는 중국 선전시 롱강구 기업유치를 위한 한국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중국 선전시 롱강구 내 본사 및 지사 설립을 고려하고 있는 국내 기업인과 최첨단 기술산업 영역 회사 내 종사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21일(월) 오후 3시부터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17호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설명회는 중국 선전시 롱강구 정치협상위원회 주석과 경제 추진국 부국장 등 중국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기업유치를 위한 정책과 방향성, 기업유치 진행사항을 알린다. 또한 글로벌 ICT 센터 입주 및 합작 방안 사례 발표, 더 나아가 개별 상담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XG엔터테인먼트.

중국 선전시 롱강구는 IT산업부터 신에너지, 신재료, 생물의학, 스마트장비산업까지 인터넷 5대 우수산업이 발전하고 있는 도시로, 화웨이(HUAWEI), 비야디(BYD) 등이 자리하고 있다.

권형태 XG엔터테인먼트의 대표는 “XG엔터테인먼트가 이번에 진행하는 한국투자설명회가 네트워크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의 유망 중소기업들이 중국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한국 ICT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을 도와 중국시장 기반 구축 및 현지 사업화를 지원하고, 실질적인 매출 성과를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