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고객 맞춤 픽업 서비스 실시

카테크입력 :2016/03/09 15:00

정기수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는 자동차 관련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전문 업체인 아데나와 협업을 통해 고객맞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인 '픽업(Pikup)'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최초로 진행하는 픽업 서비스는 서비스센터를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지정해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가져가 정비한 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차량 정비를 원하는 고객은 픽업 서비스 홈페이지(www.pikup.co.kr)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와 마찬가지로 고객이 보유한 쿠폰을 활용해 다양한 정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손 세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고객맞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픽업(Pikup)'(사진=폭스바겐 코리아)

아우토플라츠 이주하 대표는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을 고려해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픽업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픽업 서비스는 강남, 송파, 분당, 안양 지역의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시작되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픽업 대표번호(1661-5503) 또는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모든 서비스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