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20일 개최

게임입력 :2016/03/08 16:13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오는 2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는 플레이스테이션 주요 타이틀 시연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이용자 토너먼트 대회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SCEK는 올해 국내 발매 예정인 언차티드4, 용과 같이 극과 함께 주요 대전 격투 게임 등 총 6종의 이용자 타이틀 시연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의 1부 무대에서는 길티기어 Xrd 리벨레이터의 이용자 토너먼트 대회와 배틀 디렉터인 세키네 카즈토 파치가 참여하는 이벤트 매치가 진행된다.

이어서 오후 5시에 시작되는 2부 무대에서는 슈퍼 스트리트파이터2 터보 HD 리믹스 및 스트리트파이터 5의 이용자 토너먼트 대회가 열린다. 또한 스트리트파이터 5의 프로듀서인 아야노 토모아키가 직접 무대에서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현장 상시 이벤트로는 이용자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선수들 중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를 지정해 응원볼을 응모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는 워너비 응원전이 진행된다 타이틀 시연 후 제공받는 코인으로 크레인 경품 뽑기에 참여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참가 대상자 중 PS 플러스 회원들에게는 현장에 마련된 크로마키 스튜디오에서 지정된 3종의 타이틀인 언차티드4, 스트리트파이터 5, 길티기어 Xrd 사인, 중 하나를 택해 현장에서 촬영된 자신의 모습을 담아주는 스페셜 타이틀 재킷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는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시연 및 대회 관람을 위해 행사 당일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 별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한 당첨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사전 참가 신청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참가 대상자가 선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