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몽환의 라비 던전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01/28 16:33

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몽환의 라비 던전과 신규 보스 몬스터 서큐버스 퀸을 업데이트했다.

몽환의 라비 던전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최고 난이도 콘텐츠로, 전설을 따라 찾은 투아하 데 다난의 신성한 고대 지하 수도원이다. 서큐버스 퀸의 환영(幻影)으로 인해 던전 안에서 아이템을 통한 행동불능 상태 탈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동료의 도움을 받아야만 부활할 수 있는 등 높은 난도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넥슨은 신규 몬스터 베이비 서큐버스, 석상 가고일, 중간 보스 몬스터 네크로맨서 스켈레톤을 비롯해 다채로운 퍼즐 요소를 추가했다. 던전 보상으로 베이비 서큐버스 드레스, 서큐버스의 날개, 태양과 달의 검, 신규 인챈트 3종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마비노기, 신규 던전 몽환의 라비 던전.

서큐버스 퀸은 환영 능력을 활용해 상대를 유혹한다는 콘셉트의 보스 몬스터다. 임의의 지점으로 순간이동 해 사방에 화염구를 뿜는 플레임 스핀, 환상으로 유혹해 공격하는 스위트 일루전, 공중에 날아올라 불덩이를 떨어뜨려 광범위 피해를 주는 퀸즈 메테오 등 다양한 공격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던전과 보스 몬스터 추가를 기념해 3월 3일까지 환생 또는 드레스룸을 통해 외형을 무료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