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요괴요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하고, 홍보 모델 ‘유리사’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3D 테이밍 RPG 요괴요는 서유기 등장인물을 비롯한 동양 신화 속 100여 종의 요괴들을 수집하고, 최대 6종의 요괴를 선택해 파티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호리병을 이용해 상대편 요괴를 흡수하면, 해당 요괴의 영웅혼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게이머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각 요괴들이 지니고 있는 공격, 방어, 회복과 같은 속성을 분석해 나만의 진형을 꾸리는 전략적인 요소도 있으며, 조각을 모아 완성한 보물을 장착하면 새로운 스킬과 함께 캐릭터 능력치까지 변화된다.
관련기사
- 모바일 AOS 난투, 신규 캐릭터 무덕성군 추가2016.01.19
- 쿤룬, 액션 RPG '블라스트' 정식 출시2016.01.19
- 쿤룬코리아, 블라스트 비공개테스트 시작2016.01.19
- 인기 모바일 AOS '난투', 충무공 이순신 추가2016.01.19
쿤룬코리아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요괴요 CBT를 오는 2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또한 CBT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는 레벨업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CBT 기간동안 30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정식 출시 이후 같은 계정으로 1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시 ‘금화’, ‘체력단’, ‘인내단’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쿤룬코리아는 본격 3D 테이밍 RPG 요괴요의 CBT와 함께 중국의 신 워너비걸로 떠오른 모델 유리사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유리사는 큰 눈과 작은 얼굴로 청순한 이미지를 뽐내며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만, 홍콩 등에서도 게임 모델로 왕성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