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에서 새해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요정의 정원 이벤트, 스테인드글라스 럭키박스 등 신규 콘텐츠 외에도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기능들이 개선됐다.
요정의 정원은 7일부터 20일까지만 참여 가능한 한정 이벤트로 미니분수, 요정의 문, 나비조명 등 총 8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을 수 있는 요정의 날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인드글라스 요정나무, 페어리 헤어 및 드레스 등 총 9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테인드글라스 럭키박스가 새롭게 등장했다.
이외에도 요리 재료 수급을 위해 방문했던 시장과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안나의 쇼핑몰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으며, 특정 손님이 제공하는 일부 퀘스트의 난이도 하향 조정, 누적 가능한 파티 포인트도 최대 5배까지 확장됐다.
관련기사
- 파티게임즈, '미니몬마스터즈' 특별 영상 공개2016.01.07
- 아이러브파스타,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2016.01.07
- 파티게임즈, 아이러브맞고 정식 출시2016.01.07
- 파티게임즈, 김현수 다다소프트 대표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2016.01.07
더불어 아이러브파스타는 새해를 맞이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타로보기 이벤트는 그 날의 운세를 알 수 있는 타로를 보고, 단계별로 일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양 저금통, 노블엔틱 감미로운 휴식, 노블엔틱 럭셔리 쇼케이스, 러블리로즈 크리스탈 콘솔 4종의 레어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1월 한정 기간 동안 5일 연속 게임 접속 시 1만 골드, 200 퍼즐, 2000 파스타, 러블리 로즈 럭키박스, 캐시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1월 결제 이용자에게는 캐시백, 보너스 캐시 2배 지급의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