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Btv 가입자끼리 VOD 선물하세요"

VOD 공유하는 SNS 기능으로 차별화 강화

방송/통신입력 :2015/12/23 10:07

Btv가 콘텐츠 공유를 통해 가입자 간 교류를 활성화하는 SNS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SK브로드밴드는 Btv VOD 콘텐츠를 가입자 간에 선물할 수 있는 ‘VOD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VOD 선물하기는 간편한 휴대폰 인증 후 사용자끼리 VOD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선물을 받은 후 별도의 쿠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기존 서비스와 달리 TV의 알림 팝업을 통해 간편하게 바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VOD 선물함 메뉴를 통해 주고 받은 선물을 확인하고 지인목록 및 서비스 등록 폰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이 서비스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끼리 관심 콘텐츠에 대한 상호 공감 및 교류를 실시간으로 나눌 수 있는 등 새로운 VOD 시청경험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Btv UHD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전체 가입자로 VOD 선물하기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Btv 서비스 차별화 강화를 위해 선보이는 VOD 선물하기는 현재의 가입자 댁내 VOD 시청을 넘어서 가족, 지인 간 VOD 공유의 콘텐츠 시청 환경을 확장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유 본부장은 “특히 연말 연시를 맞아 VOD 선물하기 서비스가 가입자 간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 수단이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 기능을 계속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