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2015 메리(Merry) 쇼핑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객 1천명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공영홈쇼핑은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TV홈쇼핑에서 3만원 이상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중 1천명을 추첨해 기프티콘(2만3천원 상당 케이크)을 제공하는 ‘2015 메리(Merry) 쇼핑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프티콘은 24일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개국 첫해인 올해 공영홈쇼핑에 대한 고객의 깊은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3월 법인을 세웠으며, 4개월만인 7월14일 TV홈쇼핑을 개국했다. 또한 공영홈쇼핑은 창의혁신기업을 포함한 중소기업 제품과 농축수산물만을 100% 취급하고 있다.
더불어 공영홈쇼핑은 메리 쇼핑찬스 이벤트와 별도로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대한민국 쇼핑데이(K-Sal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활성화를 위한 민간주도의 대규모 쇼핑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했다.
관련기사
- 공영홈쇼핑, 창조경제박람회서 창의혁신 기업 발굴2015.12.07
- 공영홈쇼핑 "KB국민 앱카드 결제시 3천원 캐시백"2015.12.07
- 공영홈쇼핑 '고추의 날', 국산 고추 32톤 판매2015.12.07
- 공영홈쇼핑, 고추 소비촉진 특별방송2015.12.07
단일명품 순살참치 100g 이상 25팩(1만9천900원), 제주 자반고등어 180g 이상 16마리(1만9천900원), 플레이맘행거 50개(1만7천900원), 레보 리빙박스 66ℓ 3개 세트(1만6천900원), 우리밀 안흥찐빵 50개(1만9천900원), 광천 도시락김 5g 100개(1만9천900원) 등 6개 상품이 대상이다. 공영홈쇼핑의 대표 프로모션인 게릴라 특가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6일간 수시로 방송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공영홈쇼핑은 창조경제 유통채널에 걸맞게 상품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생산자인 중소기업과 농어민 그리고 소비자인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