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대표 홍석규)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의 BTB전시관 참가를 통해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는 크로스콘텐츠플랫폼인 “컬쳐랜드스토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컬쳐랜드는 국내 1위 상품권 브랜드인 문화상품권을 유통하는 회사로 최근에는 컬쳐랜드 모바일앱 서비스를 시작한 상태다.
컬쳐랜드스토어는 이를 기반으로 한 새롭게 오픈 하는 콘텐츠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웹툰, VOD, 쇼핑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며, 국내외의 다양하고 우수한 게임과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스타 2015에서는 컬쳐랜드스토어에 대한 홍보와 플랫폼에 대한 소개를 중점적으로 다양한 이벤트(사전등록 및 문화상품권 배포 등)를 진행할 예정이며, 컬처랜드스토어에 입점할 전략적 제휴 게임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 지스타2015, 게임이용자 주목할 깜짝 발표 D-12015.11.11
- 지스타2015 D-1…모바일 게임 대거 출품2015.11.11
- 엔씨소프트, 지스타2015 MXM-블소로 문화축제 연다2015.11.11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컬쳐랜드의 BTB 부스는 신관 3층 S107에서 설치되며, 컬쳐랜드스토어의 화려함을 나타내는 붉은 색과 프로페셔널 정신이 돋보이는 흰색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컬처랜드 김영민 팀장은 “전 세계인의 게임 축제 지스타에 처음참여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이번 지스타 참가를 통해 국내외 게임기업들 협력적 파트너쉽을 구축하여 국내 게임산업 활성화에 기여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